WEBIS MOBILE PAGE (~767)
WEBIS TABLET PAGE (768~991)
WEBIS DESKTOP PAGE (992~1279)
WEBIS BIG DESKTOP PAGE (1280~)

2017년 직원 인권과 권리보장 간담회 요약서 > 인권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소통공간

상생과 도약의 창조적 가치를 실현하는 서구장애인복지관

  • HOME
  • 소통공간
  • 인권 게시판

인권 게시판

인권게시판

  • HOME
  • 소통공간
  • 인권 게시판

2017년 직원 인권과 권리보장 간담회 요약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구장애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 2,129회 작성일 17-10-16 10:12

본문

 2017년 직원 인권과 권리보장 간담회 요약서

개요

대상

인원

일자

시간

장소

전직원

25

2017.10.13

17:00-18:00

3층 강당

목적

직원 간담회를 통하여 직원의 인권과 권리보장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방법을 모색한다.

참석자

종사자 25

수행방법

직원 인권과 권리보장에 대한 간담회 실시

직원별 의견 취합

의견수렴 후 사후 조치

의견내용

일을 하다 보면 이용자의 인권과 권리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직원의 인권과 권리도 중요하다는 것을 느낄 때가 있는데, 지난 해 직원 간담회 이후 이러한 상황에 대한 스스로의 인식의 변화가 생겨 서비스 제공 시 더욱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함.

직원 복지를 위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하면 좋겠다고 생각함. 특히 직원의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관련된 교육이나 활동이 이루어지면 좋겠음.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등의 기관적인 차원에서 지원이 이루어지면 좋겠음.

현재와 같이 직원의 인권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하며 한 조직의 직원으로서 대우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움.

복지관 업무 특성상 경쟁이나 성과, 수익 위주의 업무가 아니기 때문에 역동적인 움직임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우리 조직의 분위기와 상황에 맞춘 직원 복지를 계속적으로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면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함.

비고

 

 

[이 게시물은 서구장애인복지관님에 의해 2023-07-06 08:38:58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