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게하는 정이 넘치는 복지관, 따뜻한 정을 나누는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받는 복지에서 사회로 되돌리는 복지로

작성자 : 관리자 (211.227.161.***)

조회 : 141 / 등록일 : 19-06-10 10:37

공원 및 거리 정화활동에 나선 장애인과 자원봉사자들
[광주N광주=정규석 기자] 광주 서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대만)은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9일 광천사거리 및 운천호수공원 일대에서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장애인들도 다름 아닌 지역주민으로서 사회에 기여 활동을 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마련됬다.
정화활동에 참여한 장애인 및 시민,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의 은 청소에 앞서 장애인들이 먼저 차별과 편견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자고 외쳤다.
일찍 찾아 온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두 개조로 나뉜 참가자들을 거리와 공원에서 담배꽁초와 각종 오물 등 쓰레기를 주우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복지관 이대만 관장은 “장애인들 스스로가 쾌적한 서구를 만들기 위한 자연정화활동에 동참함으로써,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불식시키고 인식을 새롭게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앞으로도 장애인과 시민들이 서로 소통하며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광주 서구장애인복지관에서는 시민들을 위해 매년 장애인들과 함께 자연정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광주N광주 iamjgs@naver.com

출처 : 광주N광주(http://www.gjngj.kr)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